귀전원거(歸田園居) .... 시골에 돌아와 살며
하루하루는 성실하게, 인생전체는 되는대로

2022/07 3

SUSHI IN THE CITY / ADELAIDE <2>

1호점(영업매장) / 102 Waymouth st. Adelaide 2호점(테이크아웃매장) / 12 Gilles st. Adelaide ▲ 큰손녀 유진(8살) 아르바이트 동영상 https://blog.daum.net/ybm0913/5721 SUSHI IN THE CITY / ADELAIDE / 호주 삼둥이네 ▲2호점: 12 Gilles st. Adelaide SUSHI IN THE ADELAIDE CITY. 테이크아웃매장. 1호점(영업매장)은 102 Waymouth st. Adelaide에 있다. 사업주는 딸부자. 애들레이드 Botanic Garden에서 삼둥이 첫돌.. blog.daum.net

제임스웹, 외계생명체 찾아낼까…‘외계행성 관측’도 주요 임무

제임스웹, 외계생명체 찾아낼까…‘외계행성 관측’도 주요 임무 (naver.com) 제임스웹, 외계생명체 찾아낼까…‘외계행성 관측’도 주요 임무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시간)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차세대 우주망원경 ‘제임스웹 우주망원경(JWST)’이 포착한 첫 총천연색 이미지를 공개했다. 현재까지 인류가 촬영한 우주 천체 n.news.naver.com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2일 공개한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의 첫 관측 풀 컬러 이미지. 지구에서 40억광년 떨어진 SMACS 0723 은하다. NASA 제공. 제임스 웹 우주망원경의 정밀 유도 센서 테스트 이미지. NASA 제공. 슈테팡 5중 은하는 페가수스 별자리에 있으며 2억9000만광년 거리에 있다. 지구에서 2000광년 떨어진 남쪽..

아싸! 호랑(虎狼)거미

거미목 호랑거미과의 절지동물(節肢動物)로 무당거미와 함께 산이나 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대형 거미 중 하나이다. 몸길이는 수컷 5∼8㎜, 암컷 20∼25㎜로 초원, 풀숲, 논밭, 처마 밑에 서식하며 한국, 일본, 타이완, 중국에 서식한다. 초여름에 성숙하고 암컷의 복부에는 노란색과 검은 색의 가로 줄무늬 모양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컷의 크기는 암컷의 1/5 정도로 훨씬 작고 갈색을 띈다. 거의 원형에 가까운 거미줄을 친다. 거미는 항상 거미줄의 가운데에 있으며 지면을 바라보며 매달려 있다. 이 때, 앞과 뒤의 두 쌍의 다리를 곧게 펴서 X자 모양을 이룬다. 호랑거미는 다리의 위치에 맞게 거미줄에 X자 모양의 띠를 만든다. 이 띠의 역할은 자신의 모습을 숨기는 용도로 생각되지만 확실하지는 않다. 거미..

카테고리 없음 2022.07.06